CAFE

울산 일산지 카페, 싱물원 솔직후기

파스텔리 2021. 8. 23. 10:29
728x90

 

 

 

 

 

안녕하세요

 

친구가 저희동네에 넘어오기도 해서

같이 오랜만에 일산지에 갔다왔어요

 

나름 블로그 뒤져서 이쁜 카페 가기로 결정!! ㅋㅋㅋㅋㅋㅋ

 

"싱물원" 이라는 곳이였어요

 

 

 

일산해수욕장의 오랜 터줏대감 모비딕 카페 뒤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 아무리 밤에 갔지만 너무 어두워서 귀신나오는줄...ㅋㅋㅋㅋ)

솔직히 문 닫은 줄 알았어요

문 앞에 조명은 좀 켜둬야 하는게 아니였을까 하는 생각이 ㅋㅋㅋ

 

 

 

 

제가 본 블로그들은 대부분 낮에 간 곳이 많아서

예상못했던 어둠 ㅋㅋㅋㅋㅋ

저 문앞에가려면 계단이 있는데 어두워서

눈이 침침한 저에게는 좀 무섭더라구요 ㅋㅋㅋ

 

 

 

 

늦게 가서 그런지 싱물커피는 품절이였다..... ㅠㅠ

레모네이드 먹을라 했더니 그것도 품절이라고 하심 ㅠㅠ

커알못인 저는 플랫 화이트를 시켰습니다

 

 

 

 

분위기 자체는 좋긴합니다 

예상못한 어두움에 좀 놀라긴 했어요

연인들이 오기에는 탁월한 장소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하긴 했지만

조명을 좀만 더 켰어도 나쁘진 않았을거 같다는 개인적인생각....ㅋㅋㅋㅋㅋㅋ

어뭬리칸 하우스들이 이런느낌이지 않을까 그들은 밤에 조명을 키던데 ㅋㅋㅋㅋㅋ

 

 

 

 

1층에서 음료 받고 2층으로 올라왔는데 ㅠㅠ 자리 선택의 미스

피아노 옆자리에 앉긴 했는데 저희쪽 조명은 고장났는지

안켜지더라구요 ㅠㅠ

자리 이동하기도 귀찮아서 그냥 앉아있었음

 

 

 

 

내가 시킨 플랫화이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어두워서 친구가 결국 플래시를 켜줬어요 ㅋㅋㅋㅋㅋ

제가 커알못이기도 하지만

달달한 건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나의 판단미스 ㅠㅠ

 

 

케바케이고 어두운 분위기 좋아하시면 괜찮을 거 같아요

낮에 가는게 사진 찍기엔 좋을 듯 싶고,

연인들은 밤에오세요ㅋㅋㅋㅋㅋㅋ

커피 맛은 제가 좋아하는 맛은 아니였어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