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타벅스 울산대학교병원점

파스텔리 2021. 9. 5. 10:13
728x90

 

 

 

 

 

 

안녕하세요

 

간만에 등산을 갔다가

커피 수혈을 위해 새로 생긴 

스타벅스 울산대학교병원점에 들러봤어요

 

 

 

 

별관 새 건물 1층에 있더라구요

옆에 삼성 모바일스토어도 있어서 놀램쓰

좋더라구요~

 

 

 

 

널찍하고 깔끔하니 또 밝은 느낌이라 더 좋았어요

친구 찬스로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를 주문하고

주변을 둘러봅니당

 

 

 

 

원두와 텀블러들도 정리가 잘 되어있네요

 

 

 

 

 

2층의 모습 

주말 아침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어서 더 좋았아요 ㅋㅋㅋㅋ

 

 

 

 

하지만 평일엔 엄청 많다고 해요 

병원에 출퇴근 하시는 분들이 많이 가지 않을까 싶어요

 

안 쪽에 나무 보이는 창가가 정말 멋지더라구요

저곳이 포토존이 되지 않을까하는 느낌적인 너낌이랄까 ㅋㅋㅋㅋ

 

앉지 못하는 부분도 있어요 ㅠ

빨리 코로나가 끝나서 저 좌석들도 앉을 수 있게 되면 좋겠어요 ㅠㅠ

 

 

 

 

전 에스프레스 프라푸치노

친구는 시그니처 초코였던거 같아요

등산 후에 엄청 시원하게 잘 무것네용

룰루~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