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삼동커피 울산서부점, 카라멜모카 커피스무디, 매실아이스

파스텔리 2021. 9. 12. 14:49
728x90

 

 

 

안녕하세요

 

산책 갔다가 서부성원쌍떼빌 안에

하삼동 커피가 생겼다길래

입도 좀 축일 겸 해서 갔다왔어요

요즘 하삼동커피 엄청 많이 보이는 것 같아요.

 

 

 

 

마카롱, 케이크, 스콘, 쿠키 등 많이 팔더라구요

달고나가 천원이래요 ㅋㅋㅋㅋ

굳굳 맛있는거 많이 파네용???????????

 

 

 

 

자리 잡고 앉아서 땀도 좀 식히면서 매장 안 구경ㅋㅋㅋㅋ

매장 안 곳곳에 이런 글귀들이 있어요

진짜 저렇게 되길!!!!!!!!!!

 

 

 

 

 

9시쯤 갔는데 테이크아웃 해가는 사람들도 꽤 많았어요

끊임없이 사람이 오더라구용

 

 

 

 

전 카라멜모카 커피스무디를 주문하고

친구는 속이 안좋아서 매실아이스로 주문

매실아이스는 메뉴판엔 없지만 말하면 만들어주세용

 

매실아이스가 엄청 달아서 

저의 커피스무디가 쓰게 느껴지더라구요 ㅎㅎㅎ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마지막은 저수지 돌면서 찍은 꽃...ㅋㅋㅋㅋㅋㅋ

화질은 구리지만 올려봅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