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타벅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 가을 머그&텀블러

파스텔리 2021. 9. 24. 21:26
728x90

 

 

 

 

안녕하세요

 

퇴근하고 집가는 길에

스벅에 사람이 웬일로 없길래

신메뉴 먹으러 갔다왔어요 ㅋㅋㅋ

 

 

 

 

하늘이 예뻐서 찍어봄

해질녘은 이제 꽤 쌀쌀하네요

 

 

 

 

스타벅스 가을 시리즈로 나온

머그컵인가봐여

너무 귀엽더라구요

다람쥐가 컨셉인거니???

저 호박같은 머그 귀엽네요.

 

 

 

 

다른 아이들도 깔끔하니 예쁘네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맛있겠죵??

아인슈페너같은 느낌이라

호로록 마셔주면 되요

왜 매년 나오는지 알것 같아요

너무 달지도 않아 딱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나름 예쁘게 찍어보겠다고 하찮은 노력

 

 

 

 

 

몰랐는데 뚜껑에 요런 글씨도

적어주셨더라구요

센스 짱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