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타벅스 울산정자비치DT점

파스텔리 2021. 10. 5. 13:07
728x90

 

 

 

 

안녕하세요

 

주말에 스타벅스 나들이 갔다왔어용

울산 정자비치점으로 바다도 볼 겸 다녀왔답니다

 

 

 

 

건물 뒤에 주차장이 있어요

외관부터 너무 예쁜 정자비치점 ㅋㅋㅋㅋ

손님 급 나가길래 없을 때 후딱 찍어봤어용

 

 

 

 

커피도 커핀데 이날은 

샌드위치와 디저트가 목적 ㅋㅋㅋ

배고팠거든요

커피도 시키고 하니 주차권 주시고 3시간인가 무료였어요 ㅋㅋㅋ

 

 

 

 

시켜놓고 md구경

 

 

 

 

이뿐거 참 많죵??

 

 

 

 

아기의자도 있어용

 

 

 

 

음식 받아서 2층으로 올라왔어요

창가자리에 앉으면 뷰도 구경할 수 있고 

좋을 것 같네요~

 

 

 

 

브렉퍼스트잉글리쉬머핀,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를 시켰어요

 

그 전에도 크랜베리 샌드위친가 그거랑 생크림 카르텔라도 먹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용

 

그래도 맛있게 잘 먹고 

수다 떨고 재밌게있다 나왔네용~

 

 

 

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