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울산 일산지 카페, 씨앤포레 CIEN✨PORE

파스텔리 2021. 10. 20. 11:30
728x90

 

 

 

 

안녕하세요

저녁 먹고 대왕암에 산책갔다가

내려오면서 발견한 씨앤포레 카페!!


원래 다른 카페였던거 같은데

바꼈나? 이럼스 들어가봄 ㅋㅋㅋㅋㅋ

대왕암공원 들어가는 입구 맞은편에 있어서

많이들 가실 것 같네요

 

 

 

탁트이고 시원시원한 느낌의 카페입니당

의자나 인테리어도 이뻤음

 

 

 

 

평일 오후라 사람 없을 줄 알았는데

노노논노노우!!

많더라구요 ㅋㅋㅋㅋ

 

 

 

 

 

케이크, 음료, 스콘 등등

종류가 다양했어요

밤이라 좀 팔리고 남은 것들 같았어용

솔직히 나름 운동이랍시고

산책하고 왔는데

먹는 건 좀 아니지 않냐 하며

쇼콜라 크루아상을 저장하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고구마라떼로 시켜줬음

너무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몰라도

맛있더라구요 

밖도 추워서 몸도 녹는 너낌 ㅋㅋㅋㅋ

 

 

 

 

 

초콜릿 크루아상 진짜 맛나더라구용 ㅋㅋㅋ

초코도 달달하구😁

크루아상 자체도 부드럽게 잘 썰려서 감탄

ㅋㅋㅋㅋㅋㅋ

 

 

밖에 밤바다 보며 잘 먹고 갔네요

카페 앞에 주차도 할 수 있어서 차타고들 많이 오시더라구용

 

예전에 있던 카페보다 훨 나은듯한 너낌이랄까?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