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울산 삼산카페 블루샥 커피

파스텔리 2021. 9. 8. 10:38
728x90

 

 

 

 

 

안녕하세요

 

 

 

 

시원한 파란로고에 이끌려 다녀온

"블루샥" 카페예요

 

 

 

 

블루샥 센트럴자이점이라네용

기대를 품고 들어갔어요

 

 

 

처음에 들어왔을 때는 손님이 좀 있었는데

금방 다 나가버려서 우리만 있었음 ㅋㅋㅋㅋ

생각보단 그리 넓진 않더라구요

작지 않은 정도?

 

 

 

 

 

 

 

친구는 샥라떼, 저는 블루샥 밀크티를 시켰어요

비주얼은 일단 귀욤귀욤 했음

 

 

 

 

샥라떼

고소한 라떼맛을 기대하신 분들이라면

이걸 시키시면 별로이실듯

아인슈페너같이 크림부분이 달달합니다

제 입맛에는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하지만 진짜 실패는 이 밀크티였음 ㅠㅠ

맛이 없었어요

기대했는데 아쉽더라구요

달달한 밀크티 좋아하는데

뭔가 이상한 맛이여서 별로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전용 밀크티 보틀?

같은거에도 받을 수 있는 것 같았는데

안하길 잘...ㅋㅋㅋㅋㅋ

 

 

기대를 많이 한 곳이라 좀 더 아쉽게 느껴지네요 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