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울산 삼산 카페 무르마

파스텔리 2021. 8. 6. 10:25
728x90

 

 

 

 

 

안녕하세요

날이 너무 더워요..ㅋ

잘 때도 뒤척뒤척

여름 언제 끝나는 거죠

 

 

 

크로플이 아주 맛나는 카페에 댕겨왔어용

 

카페 무르마

 

예쁜 카페 뒤져보다 발견한 곳이에용ㅎㅎㅎㅎ

 

 

 

 

깜박하고 외관은 못찍음 ㅠㅠ

병원건물 1층이더라구요

 

요런 아기자기한 초들도 진열되있었어용 ㅎㅎ

 

 

 

 

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키고 친구는 카페라떼였던거 같아용

빠질 수 없는 크로플도 ㅋㅋㅋㅋㅋ

주문주문

 

 

 

 

지금보니 케이크들도 너무 맛나보이네요

주문제작도 하시는거 같아요 

밑에 큐티한 케이크들보니 ㅋㅋㅋㅋ

저두 나중에 여기서 주문해 봐야겠어요

 

 

 

 

 

자리를 잡고 앉아 봅니다 

인테리어도 아기자기 귀엽죠?

낙서장도 있어서 싸인만 실컷 갈기다 왔네요 ㅋㅋㅋㅋ

 

 

 

 

꺄 커피들이 나왔어요

주인 분이 직접 갖다주시는데 너무 친절하십니당 

친구는 연하게 먹는다고 주문했는데 혹시 또 너무 연할까바

따로 샷도 챙겨주셨음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후식으로 먹은 건데 폭풍 흡입했더랬죠 ㅋㅋㅋ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으니 역시 더 맛있네용

역시 집에서 해먹는 것보다 사먹는게 맛나네요 ㅋㅋㅋㅋㅋㅋ

 

 

 

 

 

위치는 요기요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