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타벅스 제스트 그린 블렌디드 마시고 MINI 사이즈 전용 리유저블 컵도 득템!

파스텔리 2021. 8. 5. 16:05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친구랑 산에 갔다가

영화보기 전에 스타벅스에 들렀어요 

땀 흘린 우리에게 수분충전을 위하여!!!!!!!!!!!!!

 

 

이 컵을 받으려면?

 

 


 

 

 

스타벅스에 신메뉴가 나왔길래 

한번 먹어보기로 ㅎㅎ

 

 

 

 

제가 주문한 음료는

제스트 그린 블렌디드라는 음료예요

가격은 좀 나가지만 양이 엄청 많았어요

 

사과, 스위티, 레몬의 상큼함을 화사한 엘더플라워향이 감싼 음료라고 하네요ㅋㅋ

친구는 루프탑 그레이 라떼 먹으려고 했는데ㅠ 재료가 아직 도착 하지 않아서 못먹었어요

일단 이 신메뉴의 좋은 점은

MINI사이즈 전용 리유저블 컵을 겟 할 수 있다는 것이죵

 

 

 

 

 

요렇게 주의사항이 적힌 종이도 같이 줍니당

음료도 상큼하니 맛있고 컵도 같이 얻을 수 있어서 일석이조

 

 

 

 

 

막 산타고 내려와서 배가 많이 고팠던 우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는 당충전을 위해 

더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꽃모양에 이쁜 케이크더라구요

엄청 달았음 ㅋㅋㅋㅋ

 

저는 브렉퍼스트 잉글리쉬 머핀을 주문했쥬

 

 

 

 

 

기대를 안하고 먹어서 그런지

아니면 배가 고파서 그런지 ㅋㅋㅋㅋㅋ

엄청 맛있더라구요 ㅎㅎㅎㅎㅎ

흡입했답니당

또 먹고싶네영 ㅋㄷ

아주 알찬 아침을 보내서 기분이 조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