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주 황리단길 카페 미실 인테리어가 멋지네요

파스텔리 2021. 6. 24. 21:15
728x90

 

 

 

 

 

 

안녕하세요 

 

 

좀 뒤늦은 포스팅이지만

몇 주 전에 다녀온 경주 카페


미실


 

 

 

비가 왔던 날이라 아쉽

이층도 가볼수 있는거 같아요

거의 문열자마자 가서 저희가 첫손님 ㅋㅋㅋ

 

 

 

 

인터넷 뒤지고 간 건 아니구 그냥 가다가 보여서 들어갔어요

비와서 일단 앉고 싶엇음 어디든 가서 ㅋㅋㅋㅋ

 

 

 

 

인테리어가 정말 고급지죠?

예전 선덕여왕 드라마에서 미실 너낌을 내려고 하신걸까요?

여튼 멋스럽습니다

 

 

 

 

가격은 그리 착하진 않아요

하지만 뭐 분위기보고 가는거니깐 ㅋㅋㅋ

미실아인슈페너로 시켜봅니다

 

 

 

 

계피맛이 나더라구요 

시나몬가루였음 ㅋㅋㅋㅋ

부드럽고 맛있었답니다

 

 

 

 

 

ㅋㅋㅋㅋㅋ

안에서 미실이 뙇 보이길래 찍어봄 ㅋㅋㅋㅋ

좀 느낌있나요?ㅋㅋㅋㅋ

 

 

 

 

내부도 너무 멋있어서 계속 사진을 찍었네요

여기서 느긋하게 쉬다가 밥먹으러 갔답니다

경주 놀러가실 때 카페 유목민이시라면

미실 추천합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