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울산 동구 드롭탑 크로플 맛집!!!

파스텔리 2021. 4. 5. 22:34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크로플 너무 맛있잖아요?

요즘 프렌차이즈 카페에서도 크로플을 선보이고 있는거 같아요

엔젤리너스도 그렇구 드롭탑은 꽤 먼저 출시를 했었어요

근데 약간 홍보가 잘 안되어있다고 해야할까..ㅋㅋㅋㅋ

저도 계산하다 한켠에 작게 광고된 거 보고 급 주문했었으니까요 

 

 

 

 

울산 동구에있는 드롭탑에 갔다왔어요

테라스파크에 입점해 있습니당

 

 

 

 

 

내부는 널찍합니다 사람들도 꽤 있었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잡지도 읽을 수있게 배치되어있어요.

 

 

 

 

 

주문을 하고 자리를 잡아봅니다.

아메리카노와 크로플을 시켰습니다.

아메리카노 4,100원

크로플 3,000원

꽤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크로플은 아무래도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하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습니다. 너무 맛있잖아유?

 

 

 

 

 

 

메이플 시럽을 촤르르 부어주고

크로플을 잘라서 생크림과 딸기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완전 꿀맛 ㅠㅠ

포스팅하는 이순간에도 너무 먹고싶네요 

군침..쫘르륵

 

 

크로플 아직 안드셔보셨거나 좋아하신다면 

드롭탑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