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성남동 맛집 떡볶이가 좋다 추억의 맛!!!!

파스텔리 2021. 5. 30. 14:34
728x90

 

 

 

 

 

학창 시절, 친구와 성남동으로

나들이가면 꼭 들렸던

떡볶이가 좋다

저번 달에 성남동에서 점심으로 피자몰 먹고 저녁으로

여길 가려다가 배가 너무 안꺼져서 포기했었어요 ㅋㅋㅋ

 

하지만 아쉬운 마음과 자꾸만 아른거리는 떡보낑 ㅠㅠㅠ

 

 

결국 감

 

 

11시쯤 들어갔어요

오픈이 열시반인가? 열신가 그럴텐데

오픈에 가려다가 준비가 늦어짐 ㅋㅋㅋㅋ

 

저희가 들어갔을 때 이미 한팀이 먼저 먹고있더라구용

 

 

진짜 여긴 그대로다 ㅠㅠㅠ

대학 새내기때 마지막으로 와보고ㅠㅠㅠ

오랜만이네요 정말 

볶음밥은 필수

귀여운 노란색 앞접시

 

 

 

글 적는데 또 먹고싶어지네요 ㅠㅠ 미쳣엉 ㅠㅠ

당면 맛있긴 했는데 ㅋㅋㅋㅋ

나중에 불기 시작하니 감당이 안되었다는 ㅋㅋㅋㅋ

 

 

 

보글보글보글보글

 

 

 

빠질 수 없는 볶음밥이죵?

곁다리에 당면의 흔적 ㅋㅋㅋㅋㅋㅋ

난 여기 볶음밥이 젤루 맛나더라~

초록색 야채 소스 뿌리고

고소한 (아마도 들기름인거 같아요) 향이나는 맛난 볶음밥

 

 

이렇게 다 먹고 해도

가격은 총 10,500원 이였다는점...

저렴하고 맛도좋고 ㅠㅠ

이만한 곳이 없어요

 

집근처에 이곳과 비슷한 류의 가게가 있는데

저렇게 시키면 이만원 가까이 나오거든요

여긴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는듯

 

 

행복한 한끼였네요

추억도 새록새록

즐거운 하루였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