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삼산 힙한 술집 수영장

파스텔리 2021. 4. 7. 15:07
728x90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조명이 아주 강렬한 술집을 갔다왔어요 ㅎㅎ

가게 이름은 수영장 입니다 

 

 

 

 

 

천장에 있는 미러볼

예뻐서 한번 찍어봤어요

 

 

 

 

인테리어가 아주 예뻐요

사진기를 들 수밖에 없는 비주얼이더라구요ㅎㅎ

 

 

 

 

저두 거울에서 한컷 찰칵 찍어보구요 ㅎㅎ

 

 

 

 

주문한 마르게리타 피자와 울산맥주가 나왔습니다

 

 

 

피자 맛집이라고해서 엄청 기대를 해서 그런지

그냥 무난한 맛이였다는?

아니면 저녁을 먹은 후라 배부른상태라 그랬던거 같기도 해요

 

 

 

울산맥주

맛있었어요!!

술알못이긴 하지만 그래도 시원하고 목넘김도 좋아

잘먹었답니당

 

 

위치는 완전 삼산 중심가쪽은 아니였고 좀 달동쪽으로 가는길?

다트기계도 있었어요

힙한 술집 찾으시면 한번 방문해 보시는것두 괜찮을거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