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경주 황리단길 맛집 해피치즈스마일

파스텔리 2021. 6. 13. 13:47
728x90

 

 

 

 

 

 

안녕하세요

 

몇 주 전쯤 친구와 경주에 놀러갔다왔어요

벌써 그때가 그립네요 ㅋㅋㅋㅋㅋ

 

저흰 평일에 놀러갔는데요

경주에 사람이 꽤 많답니다

그래서 아점겸 일찍 나가서 먹자고

황리단길로 향했어요

 

 

 

 

안타깝게도 비가오는 날이라 ㅠㅠ 우산을 쓰고 돌아다녔어요

아침부터 떡볶이를 먹기위해 ㅋㅋㅋ

골목골목을 들어갔어요

길치 둘이서 열심히 찾아서 도착한

"해피치즈스마일"

 

 

 

 

귀욤귀욤한 매장이네요 ㅋㅋㅋ

매장 밖과 안이 아기자기한 곳이였어요

인기가 많은 곳인지 이미 사람들이 꽤 차있었고

먹고있는 와중에도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컵도 귀욥 식기류도 귀엽 ㅋㅋㅋㅋ

 

 

 

매장 내부는 요런 느낌

 

 

 

 

해피떡볶이와 돈가스플레이트를 주문했어요

떡볶이 위 저 튀김은 당면튀김이였어요

 

 

 

 

돈가스플레이트 맛있더라구요 ㅎㅎ

음식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렸었는데

돈가스때문이 아니였나 싶기도 해요 ㅋㅋㅋㅋ

떡볶이도 무난하게 괜찮았어요

 

 

경주 놀러가셔서 떡볶이 드시고픈 분들은 방문하셔도 좋을거 같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