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삼산맛집 화로양연 양갈비양꼬치에서 맛있게 냠냠

파스텔리 2021. 5. 17. 08:28
728x90

 

 

 

 

안녕하세요

 

파스텔리입니당

얼마 전 친구와 함께 양갈비를 먹고왓어용 ㅎㅎ

삼산으로 고고고~

 

 

 

이곳이에요

화로양연 양갈비양꼬치!!

동구에도 있다고 하네요?

 

 

 

 

양반마리로~

역시 가격이 좀 있긴하네요 ㅎㅎ

과연 배가 찰 것인가 ㅋㅋㅋ

 

 

 

 

짜잔~ 나왔어요 ㅠㅠ 영롱한 고깃빛깔

또띠아랑 명이나물에다 싸먹으면 꿀맛입니다용

 

 

 

 

기호에 맞게 뿌려드시면 될듯!

전 그냥 와사비에다가 먹었어요 ㅎㅎ

 

 

 

 

직원분이 직접 고기를 구어주셔서 정말 편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폭풍 수다 ㅋㅋㅋㅋ

자주봐도 왜이리 할 말이 많은건지 ㅋㅋㅋㅋ

 

 

 

 

하 정말 사진 보고 있으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ㅠㅠ

구운 파인애플과 양고기와의 조화란...

뼈에 붙어있는게 정말 맛났음 ㅋㅋ

 

 

 

 

양꼬치엔? 칭따오쥬~ ㅋㅋㅋ

궁합이 아주 찰떡이였어용

맛있게 잘 먹고 왔네요

 

나중엔 양꼬치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융 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