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피자알볼로 울산전하점 쉬림프& 핫치킨골드피자

파스텔리 2021. 7. 31. 22:54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축구보면서 먹으려했는데

배고픔을 이기지 못하고 먼저 시켜 먹어버렸네요

피자알볼로ㅋㅋㅋㅋㅋㅋ

 

 

 

 

정말 맛나보이죵??

피자알볼로 처음시켜봐요

동생이 맛나다고 강추하길래 ㅋㅋㅋㅋ결정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 라지로 주문했어용

 

 

 

 

쿠폰 2천원 사용해서 29000원에 주문~

 

 

 

요렇게 투명한 비닐 안에 넣어서 오네용

아주 깔끔하고 좋습니당

 

 

 

 

요즘 대세배우 송강님이 모델이시네여 ㅎㅎㅎ

넘 이쁘게 생기신거 아닌가효?????????

 

 

 

 

피클과 소스들

근데 까먹고 안뜯어먹었다는/...ㅋㅋㅋㅋ

 

 

 

 

토핑이 매우 실하쥬???ㅋㅋㅋㅋ

새우도 나름 크고 브로콜리와 베이컨등등

아주 푸짐하게 올려져 있었어요

맛있더라구요 도우는 좀 두꺼운편?

 

부모님도 잘 드셨어요 맛있으시다고 ㅎㅎㅎ

한번 시켜드셔 보세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