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징기스 달동삼산점 / 울산양고기맛집 / 울산달동맛집

파스텔리 2021. 8. 4. 18:06
728x90

 

 

 

 

갔다 온 지 한달 된 늦은 포스팅입니다 ㅎㅎ

 


예전에 가고 정말 오랜만에 들린 징기스예용

이곳을 처음 갔을 때의 그 감동이란!

 

기대를 안고 들어갔습니당

 

자리를 잡고 앉아용

 

 

징기스다운 블랙의 물티슈

 

 

소스류와 밑만찬 등 이것저것 준비해주십니당

저희가 5시 오픈하자마자 가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첫 손님이였음 

 

 

 

 

세트A 2인으로 결정!

 

 

 

 

달구어지는 불판과 야채들을 보니 가슴이 웅장해지는군요 ㅎㅎㅎ

예전에 일드 고독한미식가에서 고로상이 넘 맛나게 먹었었죠?

하지만 역쉬 한국은 야채를 정말 푸짐하게 올려주네용 최고~

 

 

 

 

때깔 좋은 양고기모둠

전 저 명란구이랑 함께 싸먹는게 그렇게 맛나드라구요

 

 

 

 

고기 굽는 소리와 익어가는 모습을 보는 시간이란!!!!!

 

 

 

 

고기도 구어주셔서 너무 편하고

다양한 야채들과 함께 여러가지로 싸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이날 우리가 너무 힘들게 돌아다니고 와서 그랬는지

고기가 맛없다기 보다는 우리의 입맛이 생각보다 없더라구요

징기스 먹으려고 점심도 적게 먹었었는데...

가격도 센 곳이라 그래도 꾸역꾸역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기대보단 그냥 쏘쏘했어요

예전의 큰 감동까진 아니였다는 ㅎ

친구랑 세트C로시켜서 감자탕도 먹어볼 껄 하는 후회를 했답니다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