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삼산 맛집 정칼국수 / 달동 맛집

파스텔리 2021. 6. 23. 18:30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같이 날씨가 우중충할 때 생각나는 것은 바로?

칼국수입니당 ㅋㅋㅋㅋ


마침 삼산에 볼일이 있어서 돌아다니다가

친구랑 저녁으로 칼국수나 먹자해서

정칼국수로 고고~

 


 

 

 

정칼국수 외관입니다

오다가다 보긴 했었는데

먹기는 처음 먹어보네용 ㅎㅎㅎ

 

 

 

 

전 구수한 입맛이므로

흑임자 들깨 칼국수를 먹을 꼬에요 ㅋㅋㅋㅋ

 

 

 

 

인테리어랑 가게 분위기가 좋아요

요즘 같이 코로나 시국에는 칸막이 처진 곳이 그나마 안심이되요

 

 

 

 

겉절이 김치와 두부 샐러드

겉절이도 좀 특이한? 맛인데 맛있었어요

친구는 맘에 안들어했음 ㅋㅋㅋㅋ

두부샐러드도 무난무난하고 유자드레싱이 올려져 있었던 것 같아요

 

 

 

 

흑임자 들깨 칼국수가 나왔어요

원래 들깨 칼국수 좋아하는데 흑임자라그런지

색이 어두운거같은 느낌적인 느낌

기대기대

 

 

 

 

 

엄청 뜨겁고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면들이 밑에 깔려있어서

건져도건져도 계속 나오더라구요

배불리 잘 먹었네요

 

 

 

 

 

친구는 바지락 칼국수 시켰는데

조개 떼낸다고 한세월은 보낸듯 ㅋㅋㅋㅋㅋㅋㅋ

그만큼 양이 많았단 뜻이에용 ㅎㅎ

 

 

맛있게 잘 먹었네요

생각나면 종종 갈 것 같아요~

다음번에 오면 만두도 시켜봐야겠어요

 

 

 

 

 

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