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요시다 유니 전시

파스텔리 2023. 11. 19. 12:27
728x90

 

 

 

 

 

 

 

요시다 유니 전시를 보고싶었는데

개인전 연장을 했다길래 보고왔습니다

2023.11.01.~2024.02.25. 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석파정 서울미술관에서 열려서

간김에 석파정도 구경하고 오기 딱이겠더라구용!!

😘

 

 

 

 

 

 

 

어떻게 보면 저런 작업은

포토샵으로 끝내면 엄청 간단하게

끝낼 수도 있는 작업인데

손수 저렇게 했다는게 참 대단하다고 느껴지더라구요

과일들이라 만지는 것도 까다로웠을텐데 말이죠

 

 

 

 

 

 

어떻게 만들었을까라는 생각도

계속 하게된다는....ㅋㅋㅋㅋㅋㅋ

작가가 꽃을 참 좋아한다고 느꼈습니다

 

 

 

 

 

 

낙서한듯한 느낌의 사과껍질

사과는 또 갈변때문에 작업이 까다로웠을텐데

정말 대단하네용...

 

 

 

 

 

 

 

정말 어떻게 이렇게 만들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의력과 정성에 박수를

👏👏👏

 

 

 

 

 

 

귀여운 미키와 미니도 보고왔네요

디자인과 학생이라면 엄청 영감받기 좋은 전시같았구요

눈이 정말 즐거웠어요

전시랑 석파정 두개 다 볼수 있는 통합권으로 보고왔는데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더라구요

 

 

 

 

 

 

늦가을의 단풍을 볼 수 있었던 석파정!

공기도 좋고

너무 이뻤어요

 

 

 

 

 

 

여기서도 사진 찰칵

 

부암동 처음 와봤는데 너무 좋았어용

종종 들러야겠단 생각을 했네요~

 

 

 

위치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