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캣아트 : 고양이 미술사, 잠실 전시

파스텔리 2023. 8. 20. 12:16
728x90

 

 

 

 

 

더울 땐 전시만큼

좋은게 없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실로 고고싱~

 

 

 

 

 

 

 

가장 기대됐던 고양이 전시!!!

명화 속 주인공들이 다 고양이라는거~`

역시 귀여운 전시라 그런지 

어린친구들이 많이 보러 왔더라구요 ㅎㅎ

 

 

 

 

 

 

 

 

솔직히 퀄을 그렇게 기대하진 않았는데

퀄리티가 상당히 높아서 놀랬어요

 

 

 

 

 

 

예전에 이 작품 도안으로 열심히

보석십자수를 했었죠...ㅋㅋㅋㅋ

 

 

 

 

 

 

신윤복 작품도 이렇게

재탄생!!!!

 

 

 

 

 

뭉크의 절규도

절묘하게 냥이로 ㅋㅋㅋㅋㅋ

 

곳곳에 사진찍기 좋은 포인트들도 많았어용

 

 

 

 

 

 

가장 좋았던 스테인글라스가 있던 포토존!

인기가 확실히 많았어용

ㅋㅋㅋㅋㅋ

너무 이쁘지 않나요?

 

 

 

 

 

 

그 옆에 있던 요염한 냥이 작품인데

빛받아서 더욱 몽롱해보였어요 ㅋㅋㅋㅋㅋ

 

 

고양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너무 만족하실 것 같구요

아트샵도 눈이 돌아가더라구요 ㅎㅎ

10월 말까지 하는 것 같으니

한번 보고 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