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헬가 스텐첼 사진전, 성수동전시, 건대전시

파스텔리 2023. 2. 1. 23:53
728x90

 

 

 

 

 

 

 

헬가스텐첼 사진전

2022.11.18 ~ 2023.03.01
CxC Art Museum

 

 

 

예~~~전에 널위한99티켓에서

할인받아 사놓고

잊고 있다가

1월31일까지 봐야하는 걸 깨닫고

후딱 보고온

헬카스텐첼 사진전입니다

 

 

 

 

 

 

건대입구역 스타시티 안에 있는 미술관이였어요

처음이라 살짝 헤맸네요

 

 

 

 

 

 

티켓을 받고

티켓에 있는 큐알코드를 찍고 입장~

 

 

 

 

 

 

이분이 헬가스텐첼 작가분!

인자한 미소를 가지셨네용

 

 

 

 

 

 

역시 영국인답게

tea사랑이 엄청나더라구요

그 중 귀여웠던 수염사진 

😘

 

 

 

 

 

 

식빵개

너무귀엽자냐

상상력이 정말 뛰어나요

사물을 바라보는 시선이

참 재밌는 것 같네요

 

 

728x90

 

 

 

 

 

 

곳곳에 귀여운 포토 스팟들이 있어요

부모님이랑 애기들이 보러 오더라구용?

 

 

 

 

 

 

저 사진을 보니

파프리카 자르기가 미안해지네요 ㅋㅋㅋ

( ̄y▽, ̄)╭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기 좋은 전시 같아요

 

 

 

 

 

 

굿즈샵으로 가봅니다

 

 

 

 

 

 

아크릴마그넷 하나 사올걸 

살짝 후회중

가격때문에 안샀었지만...

 

 

 

 

 

 

엽서나 포스터같은 굿즈들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어용

 

 

간만에 상상력을 자극하는 

좋은 전시였구요

어린이들이 보기도 참 괜찮은

전시같단 생각이 들었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