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청엠아트컴퍼니 오묘하개 무료 전시

파스텔리 2022. 2. 23. 13:44
728x90

 

 

 

 

 

예전부터 보려고 찜뽕해둔

오묘하개 전시

 


 

24일까지라길래 더이상 미룰 수 없어서 

호다닥 준비하고 다녀왔어요 ㅋㅋㅋㅋ

 

 

 

 

이 주변에 예쁜 가게들이 정말 많아서 눈이 즐거웠어요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올라가다 보면 

청엠아트컴퍼니를 발견할 수 있어요

 

관람료는 무료

월요일은 정기휴무입니다

 

 

 

 

강아지랑 고양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주 좋아하실 전시같아요

ㅋㅋㅋㅋ

후광나는 강아지

매우 힙함이 느껴져요

 

 

 

 

사모님과 애기씨가 등장하는

일월냥봉도 ㅋㅋㅋ

사실 이 전시도 미야옹철님 유튭보고 알게되서 찾아왔어용

휴모님의 작품!!

너무 멋지더라구요~~~

 

 

 

 

1층 둘러보고 2층으로 올라왔어요

분위기가 너무 좋죠???

뭔가 민화를 잘 모르지만 이렇게 보니

더 친근하게 다가오는 기분이였어요

 

 

 

 

귀여운 애기씨와 사모님 ㅋㅋㅋ

돈만있음 다 사들이고싶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전시를 계기로 민화도 배워보고 싶더라구요 ㅎㅎ

 

 

전시 막바지였지만 그래도 보고왔다

칭찬해 나

 

 

 

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