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피카소와 20세기 거장들, 마이아트뮤지엄 삼성역전시

파스텔리 2023. 8. 5. 13:16
728x90

 

 

 

 

 

 

삼성역 4번출구로 나와 쭉 걷다보면 

스타벅스 건물이 보이는데 그 옆 지하로 내려가면

마이아트뮤지엄이 나온답니다!

 

 

 

 

 

여름에는 전시보며 놀러댕기는게

최고인 것 같습니다...

밖은 너무 덥네요 후

 

한❤️독 수교140주년을 기념하여

루드비히 미술관 컬렉션 전시가 열렸어요

 

 

 

 

 

 

마리아마르크 라는 작가의 정물화

느낌이 너무 좋길래 찍어봤어요 ㅋㅋㅋㅋㅋ

그림은 사실 잘 몰라서...ㅋㅋ

 

 

 

 

 

 

유명한 모딜리아니

확실히 괜히 유명한게 아닌거 같은게

느낌이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 이러면서 보게되더라구요

 

 

 

 

 

 

그리고 멀리서 봐도

눈에 띠었던 피카소 그림!!

유명한 데에는 역시 다 이유가 있나봐요

 

 

 

 

 

 

그림 뿐 아니라 조각품? 같은 것도 곳곳에

많이 전시되어 있어요

앤디워홀 작품도 있구요

여러모로 눈이 즐거웠답니다

 

 

 

 

 

 

고즈넉하면서도 몽롱한 느낌의 그림

예뻐서 찍어봤네요 ㅋㅋㅋㅋ

8월27일까지 한다고 하니

여름 끝나기 전에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