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시크릿 오브 컬러 올림피아 자그놀리 전시 , 강남 전시

파스텔리 2023. 10. 28. 02:33
728x90

 

 

 

 

 

"시크릿 오브 컬러 올림피아 자그놀리"

서울 강남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전시하고 있답니다

 

여름에 다녀온 전신데

이제적는..ㅋㅋㅋㅋ

10월 31일까지 한다고 해요 ㅎㅎㅎ

 

 

 

 

 

올림피아 자그놀리는 밀라노 출신 일러스트레이터라고 해요

이번 전시는 오즈의 마법사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네요

 

 

 

 

 

 

색감을 정말 잘 쓴다는 생각

 

 

 

 

 

 

중간 중간 이렇게 네온사인과 함께

작품이 전시되어있는데 정말 이뻐요

 

 

 

 

 

 

단색이고 색도 많이 안쓰면서

눈길이 가게 만드는 재주가 있는 것 같아요

뭔가 힙하네요 ㅎ

역시 아무나하는게 아니쥬?

 

 

 

 

 

넓은 전시 공간은 아닌데 동선이

지루하지 않고 알차게 잘 꾸며진 것 같아요

이제 곧 끝나겠지만...ㅋㅋㅋㅋㅋㅋ

시간되시는 분은 보고와도 좋을 것 같아용!!

 

 

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