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럭스 : 시적해상도

파스텔리 2023. 11. 23. 23:53
728x90

 

 

 

 

 

 

럭스 : 시적해상도

전시를 보기위해 DDP에 다녀왔어요

2023.09.05.~2023.12.31.

관람 시간은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로

아주 넉넉하쥬?

 

 

 

 

 

 

 

DDP너무 커요 ㅠㅠ

뮤지엄 제 2관으로 향했답니다

아마도 2층이였던걸로..기억..ㅋㅋㅋ

 

 

 

 

 

 

 

세계적인 작가들의 대규모 미디어 전시라고 해요

저도 나름의 기대를 갖고 관람하러 갔죠

 

 

 

 

 

 

 

확실히 사진보단 영상으로 봐야

더 멋지긴 해요

하지만 확실히 정성이 많이 들어간것같은? 작품들은

넋놓고 보게되는 그런 맛이 있더라구용

 

 

 

 

 

 

 

전시장 안이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라

살짝 덥기도 했었어서

이곳이 정말 오아시스같았다는...

1인용 쇼파들이 여러개 있어서

전등 꽃?이 오므렸다 폈다하는 모습을

멍때리면서 볼 수있답니다

 

 

 

 

 

 

 

노래도 재밌고

원자?들인지 뭔지 ㅋㅋㅋ움직이는게 귀여웠던 작품

 

 

 

 

 

 

 

젤 멋있었던 작품

뭔가 자연의 순환을 표현한 작품이였달까

같이간 지인은 이 전시를 인스타에서 알게됐는데

저 작품으로 홍보한다더라구요 ㅎㅎㅎ

근데 그럴만했음

 

 

 

여튼 즐거운 문화생활이였어욥

근데 이게..정가가 2만원인데

정가 주고 봤으면 조금 아까웠을 것 같다는 생각도 했네요

그래도 영상미가 아주그냥 끝내주는 몇몇 작품들이 있었어요

할인 받아서 보러가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