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서촌 전시, 문도 멘도 : 판타스틱 시티 라이프

파스텔리 2023. 12. 11. 22:05
728x90

 

 

 

 

 

 

카페에서 수다를 떨고

본격적으로 그라운드 시소 서촌으로 향했어요

건물 멋있다며 감탄하다가

 

어머나

웨이팅이있더라구요????????

🤦‍♀️🤦‍♂️

 

 

 

 

 

 

골목이 좁아지니까 

웨이팅 인원도 잘라서 일부만 넣고

나머지는 테블릿으로 예약거는 방식으로 바뀌더라구요

그래도 우린 세이브..

그나마 다행이였달까

 

 

 

 

 

 

솔직히

사람이 많아서 진득하니 보긴 힘들었어요

평일에 오면 좀 여유있지 않을까 싶었어요

 

일러스트들을 보면 자기 자신을 투영한듯한 작품들이 많은느낌

일본풍 그림도 많았어요

 

 

 

 

 

 

 

문도 멘도는 주로 아이패드로 그림을 그린다고 하지만

역시나 아날로그적인 예전 스케치들이

더 눈길이 갔어요

이러나 저러나 잘 그린다는거~

 

 

 

 

 

 

날은 정말 좋았음

전시보다가 중간중간 바깥구경도 해줍니다

(´▽`ʃ♡ƪ)

 

 

 

 

 

 

 

그리고 고양이를 엄청

사랑하는게 느껴졌어요 ㅋㅋㅋㅋㅋ

냥이 일러스트들 너무 귀여웠음

 

 

꼭대기 층에서 풍경감상도 해주고

내려왔어요

 

 

굿즈샵은 생각보다 끌리는게 없어서

아무것도 안사고 나왔네용

 

 

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