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동대문역 맛집 옥천매운족발, 창신족발골목

파스텔리 2022. 5. 9. 22:32
728x90

 

 

 

 

 

 

알바에 찌들려 살다가

매콤한것도 땡기고 해서

족발 먹으러 고고~~╰(*°▽°*)╯

 

 

 

 

얘 지금 나 찾는 거임 ㅋㅋㅋㅋ안녕 애옹아

 

인사 나누고 동대문역으로 갑니다

 

 

목적지는

옥천매운족발!!!!!!!!!!

 

 

 

 

날이 우중충해서 비가 올 것 같았는데,,,역시나였쥬

동대문역 3번 출구로 나와서 바로 가면 좋지만

내가 나온 곳은 7번 출구 ㅋㅋㅋ 

3번 출구에서 친구랑 만나기로 했어요

 

 

 

 

시장 안에 있어서

그냥 지나칠 뻔했네요 ㅋㅋㅋㅋ

차가지고 오기엔 무리일 것 같아요

 

이곳이 족발거리로 유명한가보죠?

비도 와서 정신없기도 하고 일단 열심히 걷다가

연예인사진이다 그러고 있는데 

우리의 목적지였음

( ̄︶ ̄)↗ 

 

 

 

생각보다 손님은 별로 없더라구요

매운족발 앞다리랑 주먹밥, 계란찜 시켰어용

주인분이 많이 맵다고 하셔서

덜 맵게 해달라고 주문주문

저 콩나물국이 별미더라구요...ㅋㅋㅋㅋ

매운맛을 중화시켜줬음 ㅋㅋㅋㅋㅋㅋ

 

 

 

 

소주와 함께하면 좋았겠지만

쉬어주기로 ㅋㅋㅋㅋ

대신 쿨피스만 엄청 시켜먹었네요

생각보다 꽤 맵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다른 거 찍을 생각은 안하고

족발사진만 찍다 나왔네요...ㅋㅋㅋㅋㅋ😂

야들야들 맛있었어요

맛있게 매운 편이고

하지만 그렇게 특별하다? 그런 느낌은 못받았어요

솔직히 배달로도 느낄수 있을만한?

쌈도 부지런히 싸먹고 잘 먹고 나왔네요

 

비만 안왔으면 낙산공원 갈라했는데 

먹고 나오니 비가 더 내리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다음번엔 그냥 오리지널 족발 먹어보고싶어용 ㅋㅋㅋ

맛있을 것 같음!!

 

 

위치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