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굿맘원조할매순대국&양선지해장국 상봉역점

파스텔리 2021. 11. 24. 19:04
728x90

 

 

 

 

서울은 역시 날씨가 춥네요

따뜻한 국물요리가 생각나더라구용

 

 

 

점심 때는 지난 시간이여서

사람은 별로 없었어요

간만에 선지해장국이 먹고싶어서

선지해장국으로 바로 주문했어요 ㅋㄷ

 

 

 

 

양선지해장국이 좀 유명해보였는데

양은 좀 무섭기떄문에 ㅋㅋㅋ

일반 선지해장국으로~

메뉴가 참 다양하쥬??

 

 

 

 

매장 안이 널찍해서 좋아요

혼밥하는데 조용해서 더 좋았음 ㅋㅋㅋ

 

 

 

 

밥두 같이 말아서 먹어줬어요

 

 

 

 

국물 맛도 뜨끈하니 좋고

선지도 맛있었어용 ㅋㅋㅋ

가격도 나쁘지 않고

몸도 녹이고 싶을 때

딱 좋을 것 같네용

 

조만간 또 먹으러 갈지도~

 

 

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