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공릉역 탐라도회 , 빽다방 초코아이스크림

파스텔리 2021. 12. 6. 11:36
728x90

 

 

 

 

안녕하세요

 

가족 외식이 있어서

공릉역 탐라도회에 다녀왔어요

 

 

 

 

삼촌말론 엄청 오래된 곳이라고 ㅋㅋㅋ

유명한 곳인가봐요

특회정식으로 시켜주신듯

1인당 먹을 수 있게 음식이 나와요

나초별로 안좋아하는데

나초에 날치알크래미와의 궁합이 맛있었음 ㅋㅋㅋ

 

 

 

 

못참고 초밥하나를 집어먹음 ㅋㅋㅋ원랜 4개였어요 ㅎㅎ

돌? 같은거 위에 회가 올려져 나와용

할무니할부지도 엄청 잘 드셨음

곁다리로 나오는 음식들이 많더라구요 ㅋㅋㅋ

 

 

 

 

마무리로 매운탕

이 전에는 새우튀김이랑 마끼도 나왔어요

은근 배가 부르더라구요

매운탕은 생각보다 밍밍한느낌? 매콤은한데,,,,

 

위치✔

 

 

 

 

그러고

집에 와서 빽다방 초코아이스크림을 뜯었어요

지하철타고 오긴했지만

날씨가 많이 춥진 않아서 롱패입고 걸어오니 살짝 더웠음

 

 

 

 

사실 홈플에서 사올 때

가격도 싸서 별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던 초코아이스크림

역시 기분이 축 저질땐 달달한 걸 무거줘야해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