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동구 방어동맛집, 성원분식

파스텔리 2021. 10. 29. 11:00
728x90

 

 

 

 

숨겨진 맛집 성원 분식에 다녀왔어요

엔젤리너스 근처에 있습니다

못보고 지나칠뻔 ㅋㅋㅋㅋㅋ

맛집 포스가 뿜뿜인데용

 

 

 

 

4시쯤이였던거 같은데

손님이 꽤 있었어요

친근한 매력의 내부입니다

 

 

 

 

물컵과 앞접시들 한켠에 마련되어있어요

 

 

 

 

부자집보리밥과 해물수제비를 주문했어요

 

 

 

 

밑반찬들이 나왔어요

다 무난무난 맛있었어요

된장찌개는 조금 짰다는...ㅋㅋㅋ

 

 

 

 

부자집보리밥

양념장 넣고 쉐킷쉐킷 비벼줬답니다

정말 오랜만에 비빔밥 먹는 기분 ㅠㅠ

맛나서 쑥쑥 잘들어갔어요

대학교 다닐때 학교 앞 식당에서 먹었던 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구요 ㅋㅋㅋ

 

 

 

 

해물 수제비

수제비가 얇아서 더 좋았음

국물 맛도 좋앗어요

왜 맛집인지 알겠더라구용 ㅋㅋㅋ

찾아간 보람이 있었어요

(해물이 그렇게 많진 않은편)

 

 가격대비 정말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