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일산지 회센터 / 일산수산물판매센터 , 가을전어와 잿방어회

파스텔리 2021. 10. 25. 15:58
728x90

 

 

 

 

안녕하세요

 

점심부터 일산지 회센터가서 뿌시기루

가을 전어를 먹기 위하여~

 

 

 

날씨 너무 좋았음

이날따라 바다색마저도 예뻐보이지 모에용~ ㅋㅋㅋ

그리고 언제 저리 배가 많아졌나 싶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일층에서 현대수산이였나?

거기서 회를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왔어용

아저씨 매우 친절하심 👍

 

 

 

 

괜히 또 배경을 찍어봅니다....ㅋ

 

 

 

 

뼈없는 전어랑 잿방어

나머지하나는 기억이나지....

추천해 주는 대로 먹었답니당

여튼 엄청 맛났어요

 

 

 

 

거의 다 먹어 갈 즈음

마무리로 매운탕 소자

얼큰하니 정말 맛났어요

회킬러친구가 샤브샤브처럼

매운탕에 회 담궜다 먹어봐람스

ㅋㅋㅋ

또 따라먹어봤네요

괜츈드라구용~ ㅋㅋㅋ

 

전 밥까지 시켜서 아주 맛나게 잘 먹고 왔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