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동구, 맛찬들 왕소금구이 울산방어진점

파스텔리 2021. 10. 1. 11:37
728x90

 

 

 

 

안녕하세요

 

낮부터 친구와 고기를 무그러 갔다왔어요

오랜만에 고기여서 아주 들떴음

다이소에서 코너로 쭉가시면 맛찬들이 나와요

 

 

 

 

날씨도 아주 맑다 못해 더웠어요

여름이 따로 없었음 ㅠㅠ

10월인데 ,,,,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밑반찬들을 갖다 주시고

저희는 목살 3인분을 시켰어요

 

 

 

 

요즘 코로나때문인지

종이컵에 물이랑 음료수 따라 먹었어요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셔서 더 편했어요 ㅋㅋㅋ

아주 맛있겠쥬??

 

 

 

 

굽굽

떡도 매우 맛났음 ㅋㅋㅋ

고기는 말해 모해용~

 

 

 

 

 

열심히 쌈싸먹고

친구가 밥먹고 싶다해서

된찌랑 밥 시켜서 마무리 잘 했답니다

 

배불리 잘 먹었네요 ㅋㅋㅋ

조만간 또 가야쥐~

 

 

 

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