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동구 맛집 , 스시상

파스텔리 2021. 9. 23. 16:07
728x90

 

 

 

 

안녕하세요

 

일 끝나고 집에오니까

배가 급격히 고파서

결국 배민앱을 키고 말았네요

 

"스시상"

여기는 배달이 열렸다 안열렸다

하는 곳이긴 해요

근데 웬일로 떠있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바로 주문 ㄱㄱ~~

 

 

 

 

오늘의 초밥1개랑

간장새우 2개추가 ㅋㅋㅋㅋ

여기는 초밥시켰는데 곁다리로 오는것들도 정말 많아요,,,💕

 

 

 

 

 

아무래도 배달팁이 좀 세긴하지만 ㅠㅠ

요즘 배달비는 다 받으니깐여...

 

 

 

 

꺄 구운 연어초밥까지~

넘나 뚜껑 열자마자 군침이 퍽발

와사비는 저렇게 따로 넣어주십니다.

 

 

 

 

우동을 까먹고 안열고 있다가

뒤늦게 열어서 좀 불어있었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었음

칠리새우와 샐러드

아주 맛나답니당

리뷰이벤트는 따로 안했어요.

그래도 푸짐하게 뭐가 많이 오네요 ㅋㅋㅋㅋ

 

 

 

 

밥양도 꽤 많은 편이고

회 길이가 엄청 김 ㅋㅋㅋㅋ

맛도 있고 배불리 잘 먹었네요

사진엔 없지만 추가로 시킨 간장새우초밥도

2갠데 한개 더 넣어주셨더라구요

인심 좋으셔~

 

 

여기 우체국 근처에

매장도 있는데 맨날 가야지하면서도 못가고

배달로만 시켜먹네요 ㅋㅋㅋ

나중엔 꼭 매장가서도 먹어보고 싶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