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동구 247샤브샤브 ,현대백화점 지하 1층

파스텔리 2021. 10. 15. 13:43
728x90

 

 

 

 

안녕하세요

 

장보러 백화점에 갔다가

점심도 해결하고 왔어요

 

 

 

 

1인 샤브샤브를 먹을 수 있는 곳으로 결정했네요 ㅋㅋ

247샤브샤브라는 곳이였어요

 

샤브향,채선당같은 곳만 가보다가 1인 샤브샤브라니

또 새롭더라구요?ㅋㅋㅋ

 

 

 

 

일본식 샤브샤브 음식점이더라구요

A세트, 기본맛으로 주문했어요

스키야끼도 궁금했는데 

다음번에 먹어보기로 ㅋㅋㅋ

 

 

 

 

직원분 엄청 친절하세요

1인용으로 각자 셋팅을 해주십니다

 

 

 

 

육수 보글보글

나중엔 좀 많이 튀더라구요

불조절 해가시면서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

 

 

 

 

야채들과 고기고기~

고기도 비계도 적고 좋아보였어용 ㅎㅎ

 

 

 

 

이걸 찍고... 먹는다고 정신 팔려서

사진이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나중엔 면도 넣어서 먹고

죽까지 야무지게 클리어 하고 나왔답니다

 

 

크게 와 엄청 맛있다 이정도는 아니지만

혼자 와도 간단히 먹고가기 좋을 것 같았어요

위생적이여서 좋았구요

매운맛 시킬 걸 하는 아쉬움은 좀 남았네요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