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슬도 맛집 고향집, 해물전복라면 먹고왔어요

파스텔리 2022. 5. 29. 23:59
728x90

 

 

 

 

 

 

친구 결혼식 때문에 울산에 내려갔다가

한창 핫한

샤스타데이지 우리도 보자며

슬도로 향했답니다

슬도는 갈 때마다 참 좋은 것 같아요

대왕암에서 산책 삼아 걸어가기로!!

( ̄︶ ̄)↗ 

 

 

 

 

애타게 찾는 데이지는 안보이고

이름모를 예쁜 보라색 꽃밭이 있어서

멈춰서 사진찍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이 뭘까요?

여튼 이뻐서 사진을 엄청 찍었네요

몽글몽글한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갑분 라면

ㅋㅋㅋㅋㅋㅋㅋ

슬도까지 바람을 가르며

걸어갔더니 급 배고파서 ㅋㅋㅋㅋ

데이지는 보류하고

예전부터 궁금했었던

"고향집"에 라면 먹으러 고고~

 

 

 

 

예전엔 다른 메뉴도 있었나보던데

현재는 해물전복라면만 판매하고 있네용!

뒤로 연예인들 싸인이 벽에 붙어 있어요

 

 

 

 

 

 

할머니,할아버지 두 분이서 운영하시는데

보기 좋았어용 ㅎㅎ

아마도 해물을 손질하시느라

라면이라 금방 나올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시간은 좀 걸렸어요

 

 

 

 

새우와 전복, 홍합이 들어있는

해물전복라면!!

국물 한 입 맛보고 크 하며 완전 흡입했네요 ㅋㅋㅋㅋㅋㅋ

재료가 재료인만큼 ㅋㅋㅋㅋ

맛 없을 수 없는 맛입니다

배도 좀 고프기도 했고 살짝 추웠어서

더 맛나게 느껴졌을수도!

 

 

다 먹고 사람들 따라 뒤쪽으로 올라가니

샤스타데이지도 봤구요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명당자리 잘 잡아서 찍어야 합니다요

 

 

꽃도 보고 슬도의 탁트인 바다도 보니

저절로 맑아지는 기분이였네요

 

(づ ̄3 ̄)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