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촌 효자동초밥 가성비 좋고 인기 많은 경복궁역 맛집

파스텔리 2022. 6. 1. 09:52
728x90

 

 

 

 

미루고 미루다 올리는

뒤늦은 포스팅 ㅋㅋㅋ

 


효자동초밥

영업시간 11:30~21:00


 

 

 

 

원래 냉면을 먹으려 했었는데

서울은 평양냉면집이 정말 많네요..ㅎ

평양냉면은 아직 무서움ㅋ

 

친구가 급 초밥이 먹고싶대서

(초밥은 언제나 환영이쥬?)

바로 콜

폭풍 검색해보니 이곳이 제일 유명하더라구요

웨이팅이 있을 수 있다고 해서

마침 11시에 도착

문 앞에서 기다렸어요

정확시 11시 30분 되면 

오픈해 주십니다

 

 

 

 

 

한 다섯팀?정도 들어가고도

남은 줄이 꽤 길더라구요

인기 많은 집 맞아요ㅋㅋㅋㅋ

 

 

 

 

 

들어가서 메뉴판 오픈ㅋㅋ

날도 덥고 이것 저것 보기  귀찮아서

그냥 2인세트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새우튀김에 미니우동까지 나오니 가성비 굿이네요

(づ ̄3 ̄)づ╭❤️~

 

 

 

 

 

짜잔😘

아주 맛있겠쥬?

메인 나오기전에 주신 샐러드 먹고있으니

금방 나왔어요

무엇보다 회가 두툼해서 좋았네요

 

 

 

 

 

초밥 먹고 있으면

미니우동과 새우튀김을 가져다 주세용

이것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배가 고프기도 했고ㅋㅋㅋ

엄청 흡입

배불리 잘 먹고 나왔답니다

 

가성비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