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동구 맛집 하동식당

파스텔리 2022. 8. 4. 14:22
728x90

 

 

 

 

 

 

룬룬쓰님 영상을 보다가

발견한 하동식당!

친구에게 보내주니 저기 찐맛집이라고

가족들끼리도 자주 가던 곳이래요

그래서 같이 가달라고 했쥬 ㅋㅋㅋㅋㅋ

 

 

 

 

겉모습부터 이미 맛집포스

11시쯤 넘어서 갔나?

웨이팅없길래 바로 들어가서 먹었어요

물론 이미 안은 손님이 다 차있었음 ㅋㅋㅋㅋ

 

 

 

 

 

후추,소금,새우젓 등등 다 준비되어 있었어요

깍두기가 증맬 맛나더라구요

😘😘😘

 

 

 

 

 

밑반찬을 셋팅하고 잠시 기다리면

금방 음식이 나와요

저희는 섞어국밥으로 주문~

 

 

 

 

 

 

 

꺄꺄 나왔습니다

진짜 맛있더라구요

국밥은 역시 사랑입니다

 

 

 

 

 

기호에 따라 새우젓 넣어서 드시면 됩니당

굳이 안넣어도 맛있더라구요 

깍두기와의 궁합도 아주 굳굳

내장들도 골고루 들어가 있어용

회전율도 좋아서 음식도 금방 나오고

한끼 뚝딱하기 좋았어요

손님이 많은거 같아서 후딱 먹고 나왔는데

역시 나올 때 손님들

줄서있었어요 ㄷㄷ

:)

 

메뉴판을 깜박하고 못찍었는데

카드내역에 찍힌걸 보니

섞어국밥은 9천원이였음

 

물가 ㅠㅠ

 

그래도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