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더현대 서울 콘부, 벨리곰 팝업스토어, 블루보틀, 카멜커피

파스텔리 2022. 8. 27. 20:42
728x90

 

 

 

 

 

 

드디어 더현대 서울에 다녀왔는데요

19일날 다녀왔는데

일주일 지나서 기록하네요

 

 

 

 

 

정말 크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볼거리도 너무 많고 정신이 없더라구요

 

어플을 또 따로 깔아서 웨이팅을 걸어야하는

치열한 곳이였어요

일단 카멜커피 예약을 걸어두고

(이미 웨이팅이 400명이 넘었었거든요 ㅋㅋㅋ)

 

콘부로 향했습니다

 

 

 

 

 

다행히 이곳은 바로 시켜서 먹을 수 있었어용

배가 너무 고팠었기 때문에ㅠㅠㅠ

바로 주문주문

봉골레 소유 세트로 주문!

봉골레 소유+아게교자+사이다

이렇게 나와용

역시 베스트 메뉴답게 너무 맛있었어요

봉골레 파스타를 좋아하는 우리는

환전 호호호!!!!

 

 

 

 

 

요 아게교자가 사실 크게 기대안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다 먹었으니 소화시킬겸 여기저기 돌아다녓어요

벨리곰도 보고~

라이언&춘식 댄스듀오도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멜커피와 블루보틀 시간이 겹치는 바람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자 받아왔네요 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냐면서 ㅋㅋㅋ

또 언제 올지 몰라

한번에 와서 뽕봅으려니 힘드네요

 

비엔나커피를 시켰는데 ㅠ 다못먹음

맛은 괜찮았지만

커피초보에겐...아니여따

그리고 자리가 너무 부담스러워서

(웨이팅하시는 분들이 바로 앞에 있었기 때문에)

조금 먹고 나와버렸어요

주변에 앉을 곳이 곳곳에 있어서

그런곳에 앉아서

블루보틀 라떼를 더 잘 먹었네요 ㅋㅋㅋ

고소하니 맛있었어용 ㅋㅋㅋㅋ

╰(*°▽°*)╯

 

 

끌려다니느라 힘든 하루였지만

재밌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