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오빠막창 남구점, 울산 배달 맛집

파스텔리 2022. 8. 10. 19:20
728x90

 

 

 

 

 

 

호캉스에서 빠질 수 없는 배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づ ̄3 ̄)づ╭❤️~

 

간만에 막창이 먹고 싶어서

친구가 추천하는 곳에서 주문에 들어갔쥬

 

 

 

 

오빠막창 남구점

오븐에 빠진 막창이네여 ㅋㅋㅋㅋ

저 날이 불금+휴가 겹치는 날이라

배달이 많이 늦을 줄 알았는데

그래도 1시간 안되서 온 것 같아요

 

 

 

 

 

통큰오빠 막창만으로 주문

서비스 메뉴가 포함되지 않은 메뉴예요

널부러진거 치우는 것도 일이여서

걍 간단하게 시키기루 ㅋㅋㅋㅋ

 

 

 

 

 

기본 800g에

참숯바베큐막창, 소금구이막창으로 주문했어용

맛있겠쥬???

 

 

 

 

 

둘 다 너무 맛있었어요

손이 계속 가더라구요 ㅋㅋㅋㅋ

술안주로 역시 제격👍👍👍

소금구이도 양념장에 푹 찍어먹으니

테이스티굿

 

 

나중에 또 시켜 먹어야겠어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