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명촌 찜다해 , 생아구찜 시켜먹음

파스텔리 2021. 8. 30. 10:28
728x90

 

 

 

 

안녕하세요

아침에 눈 뜨자마자 

아구찜이 생각이 아른거렸어요 

 

친구가 아주 

극찬을 하더라구요

여기 맛집이라고

"찜다해생아구찜"

 

저도 궁금하길래 그럼 시키자!!!

ㅋㅋㅋㅋㅋㅋ

 

 

 

 

 

11시 오픈 때만을 기다리다가

바로 주문 고고싱~

 

 

 

 

 

 

아마도 첫손님이지 않았을까여 ㅋㅋㅋ

진짜 빨리 배달왔어요 ㅋㅋ

룰루~

 

비주얼도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나유?????

밥은 같이 안와서

집에 있던 햇반을 뜯었어요 ㅋㅋㅋㅋㅋ

 

 

 

 

 

 

같이 온 파전과 반찬들도 맛있었어요

우엉조림은 조금 짜긴 했지만 ㅋㅋㅋㅋ

 

생아구찜!!!!!!!!!!!!!!!!!

탁월한 선택이였어요

아귀 살도 아주 실하고 양념도 

맛있어서 콩나물도 엄청 건져먹었네요 ㅋㅋㅋㅋ

 

 

 

 

 

 

먹고 후식으로 커피먹기로하고

다이소에서 사온 컵받침대/컵코스터를 뜯었답니다 ㅋㅋ

너무 귀엽죠???

아마도 다이소 가을시리즈에 맞게 나온

귀여운 컵받침대이지 않을까 싶어요 ㅋㅋㅋ

 

받침대 깔고 커피잔을 올려놓으니

카페가 따로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