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삼산맛집, 미미섬

파스텔리 2021. 9. 7. 10:41
728x90

 

 

 

 

 

안녕하세요

 

좀 색다른거 먹고 싶어서

여기저기 뒤져보다가

발견한 

"미미섬"

 

딤섬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용 ㅋㅋ

더테라스가든에 위치해 있어요

 

 

 

한시쯤 갔던거 같은데

손님이 저희밖에 없었어요 ㅋㅋㅋㅋ

살짝 아 맛없는거 아냐? 라는 생각이 스쳐지나갔지만 ㅋㅋㅋ

코로롱에 차라리 우리끼리만 있는게 

좋다며 들어갔죠 ㅋㅋㅋㅋ

 

 

 

 

매장 앞에 큰 메뉴판이 있어용

 

 

 

 

점심특선도 있었지만

그냥 개별적으로 시켜보기로 ㅋㅋㅋㅋ

하가우, 흑초 꿔바로우, 홍콩식 연잎밥

요렇게 일단 시켰어요

 

 

 

 

기다리는 동안 주변 관찰

널찍하고 깔끔하니 좋은 곳이였어요

 

 

 

 

 

 

하가우가 가장 먼저 나왔어요

안에 탱글한 새우들이 들어있는데

이렇게 맛있을 수가 없음!!!!!!!

친구와 서로 미간을 찌푸리며 

순삭

하나 더 시켜먹을 걸 하는 아쉬움ㅋㅋㅋㅋㅋ

입가심으로 가볍게 맥주 쵸큼

 

 

 

 

그 다음 바로 흑초 꿔바로우가 나왔어요

우린 고수는 별로 안좋아하기에

한켠에 두고

꿔바로우 흡입했어요

쫄깃하고 새콤달콤한게 맛나더라구요

 

 

 

 

 

홍콩 연잎밥

굉장이 건강한 스멜이 나고

그렇다고 맛없지도 않았음

담백한 맛에 고기도 들어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꿔바로우가 양념이 좀 세니까 이 밥이랑 같이

먹어주니 또 조화도 잘 되고 좋았어요

 

 

 

 

 

가지딤섬도 시켜봤어요

가지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가지 만두나 튀김류는 참 맛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

 

 

너무 맛있게 먹은 점심이였어요

나중에 또 먹으러 갈거예용~~

맛집 발견해서 매우 기분 좋음

 

 

 

 

 

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