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신정동맛집, 우육면가 중화냉면 추천

파스텔리 2021. 8. 20. 08:58
728x90

 

 

 

 

 

안녕하세요

태화로터리 근처에서 엄청난 맛집을 발견해서

눈 뜨자마자 글을 쓰네요 ㅋㅋㅋㅋㅋ

태화로터리 정류장에 내리면 바로 뒤에

 

우육면가

 

라는 대만요리전문점 식당이 보이는데요

배도 고프고 식당찾기는 좀 귀찮아서

바로 들어간 곳이였어요

 

 

 

 

솔직히 처음엔 큰 기대를 하고 가지 않았어요

들어가니까 사장님,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맞이해 주셨어요

큐알체크를 하고 자리를 잡았어용

 

 

 

 

메뉴판이에용

친구와 저는 중화냉면 2개를 시켰어요

만두도 먹고싶었는데

메뉴판에 없는 줄 알고 말았는데

지금보니 꿔테라고 대만식수제군만두가 있네용 ㅠㅠ아쉽

 

 

 

 

막 5시좀 넘었을 때라 저희밖에 없었어요 ㅋㅋㅋㅋㅋ

널찍하고 깨끗한 곳이였어요

 

 

 

 

밑반찬들이에용

정갈하게 잘 나옵니다

 

 

 

 

기다리던 중화냉면 등장~~

비주얼부터 너무 푸짐해서 놀랐고 새우큰거보세요 ㅋㅋㅋㅋㅋ

저런 크기 오랜만이였어요

사장님께서 잘 섞어서 먹으라고 하셨어용

 

 

 

 

섞다보면 물이 차오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콩국수 같기도하면서 땅콩소스의 맛도 나고 고소한 맛이 

정말 맛있었어요!!! 해물 재료들도 채 썰어져서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씹는 맛도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친구가 이런 류를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꽤 잘 먹더라구요 맛있다고

처음에 그냥 먹다가 겨자랑 식초 넣어서 먹었는데 그것도 살짝 느끼하던 것을 잡아주면서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기대를 안하고 가서 그럴 수도 있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었고 대만 분들이신거 같았는데 현지요리 맛보는 거 같아서

너무 좋았네요 ㅋㅋㅋㅋㅋ

엄청 친절하십니다 

배도부르고 기분 좋은 한끼였어용

나중에 부모님도 모시고 가보고 싶은 곳이예요

 

다음번엔 꿔바로우랑 만두는 꼭 시켜먹어보겠어요 ㅎㅎㅎ

 

 

 

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