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삼첩분식 마라로제 떡볶이 강추!!!!

파스텔리 2021. 8. 14. 21:24
728x90

 

 

 

 

 

 

마라탕도 먹고 싶고 떡볶이도 먹고 싶을 때?????!!!

삼첩분식 마라로제 떡볶이를 드셔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내일까진가? 배달의 민족에서 3천원 할인하고 있더라구요

참고하시길

 

 

 

솔직히 삼첩분식 로제떡볶이는 제 입맛에 맛진 않았어요

그래서 여기 로제는 시켜먹을 일이 없을거라 생각했었는데 ㅋㅋㅋㅋㅋ

어느날 신메뉴로 마라로제가 나왔지모에용~~

그때에 이어 두번째 주문이였어요 ㅋㅋㅋㅋ

납작만두도 살짝 추가해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첩분식의 시그니처이죵 ㅋㅋㅋ

종이박스 ㅎㅎ

처음에 받았을 때 엄청 놀랬었다요~~~

저는 세트말고 

감자없는 떡볶이로 주문했어요

중국당면? 넙적당면도 추가추가

 

 

 

 

메추리알 5개도 추가했어요

맛있겠쥬???

다양한 재료들을 맛보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떡, 분모자, 베이컨 등등

국물도 많고 너무 좋아요 마라향이 확 나요 ㅋㅋㅋㅋㅋ

 

 

 

 

 

저번에 까먹고 주문하지 못했던 납작당면 ㅋㅋㅋ

요번엔 성공!!!!

역시 마라엔 납작당면이 있어줘야 해용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 메뉴에서 저의 최애는 분모자네요

오히려 메인인 떡볶이 보다도 훨씬 잘어울려요

마구 집어 넣다 보니 배가 너무 불러융 ㅠㅠ

개꿀맛

 

아주 만족스런 한끼였네요 ㅋㅋㅋㅋ

마라로제떡볶이 강추합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