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동구맛집 스시아오 마라탕과 초밥 배달

파스텔리 2021. 8. 10. 21:38
728x90

 

 

 

 

 

 

안녕하세요

 

마라탕이 먹고 싶은 날이였어요

배달을 자제하려고 했는데 

저의 손가락은

이미 배달의 민족에서 고르고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스시아오

 

스시먹고 싶을 때 가장 자주 시켜먹는 곳인데

예전에 매장에서 오사카짬뽕을 먹었었는데

너무 맛있었거든요

근데 이번에 마라탕 메뉴도 새로 생겼더라구요!!

안시킬 수가 없자나유?????

 

 

 

 

 

곁다리로 초밥을 추가로 시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어랑 간장새우를 시켰는데

새우초밥을 서비스로 주셨더라구요👍👍👍

맛이야 말해모해

 

 

 

 

마라탕도 새지않게 잘 밀봉되어 왔어요

뚜껑을 여니 마라향이 퍼졌어요 ㅋㅋㅋㅋㅋ

퍼지지 말라고 일부러 면을 이렇게 따로 넣어주신듯 

센스 굿굿

 

 

 

야채도 아주 많고 대패삼겹살?도 많이 들어 있었어요

국물도 아주 얼큰하고 좋더라구용 ㅎㅎ

 

 

 

 

면을 넣어봤어요 ㅋㅋㅋㅋ

너무 무지막지 ㅋㅋㅋㅋㅋㅋㅋ

넘치지 않게 잘 섞어서 먹어줬어요 

이곳은 초밥메뉴 뿐만 아니라 다른 메뉴들 까지 맛있어서

너무 보석같은 곳이에요

배달비도 천원이라서ㅠㅠ 갬동쓰

(천원에 감사하게 될 줄이야 ㅋㅋ)

마라탕 짬뽕같은 느낌으로 맛있게 잘 먹었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