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동구맛집 청양일초 일산 쭈꾸미

파스텔리 2021. 8. 12. 10:27
728x90

 

 

 

 

 

 

안녕하세요

울산도 코로나가 너무 심해지네요

좀 무섭지만...ㅋㅋㅋㅋ

친구의 생일 겸 점심으로 청양일초 일산 쭈꾸미를 먹기로 했어용

 


 

 

 

룰루랄라~

아주 맛있겠죵????

점심특선 4인분에 일반 1인분 추가로 시켰어용

간만에 쭈꾸미라 매우 기분이 업업업!!!

 

 

 

 

계란찜도 시켰어용 ㅋㅋㅋ

기본적인 셋팅

 마성의 마요네스 소스 ㅋㅋㅋㅋ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어용

 

 

 

 

보글보글 끓는 것 좀 봐용

너무 먹음직스럽

하 ㅠㅠ또 먹고싶네여 ㅋㅋㅋㅋ

 

 

 

 

 

콩나물도 넣어서 먹어줍니당

다들 배고파서 흡입했어요

일산 쭈꾸미 이곳은

고등학교 때 부터 줄기차게 오던 곳이에용 ㅋㅋㅋㅋ

예전에 진짜 매웠는데 요샌 덜 매움

그래서 더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마무리로 볶음밥까지 클리어 하고 왔답니다

친구들 좋은 소식도 들으니 기분도 좋고 

간만에 만나 수다도 떨었던 재밌는 하루였어요

 

 

 

 

 

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