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달동 사량도자연산횟집 / 장미식당 배달

파스텔리 2023. 2. 6. 09:54
728x90

 

 

 

 

 

 

 

겨울 끝자락에 마지막으로

방어를 맛보기 위해

사량도자연산횟집에 다녀왔어요!!

(❁´◡`❁)

 

 

 

 

 

 

대방어 소자로 주문!

너무 먹음직스럽쥬?

가게 안이 사람들로 북적북적하더라구용

오랜만에 친구 보는거라

회도먹고 수다 떨 생각에

두근두근

 

 

 

 

 

 

미역국과 쌈채소, 전과 생선~

파전은 리필도 되나보던데

우린 8시 넘어서

리필해달라고 하니 

끝났다고ㅠㅠㅠ

 

 

 

 

 

 

친구가 과일주를 좋아해서

매실마을 무글랬는데 없어서

그냥 복분자로 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밥용 밥들도 나와서 열심히 얹어먹음 ㅋㅋ

 

 

728x90

 

 

 

 

 

 

 

마무리로 매운탕~

엄청 맛나다 이정돈 아닌데

무난했어용

 

 

 

 

 

 

스타즈에서 장미식당 배달시킴

매장에 가보고 싶었는데

귀찮으니까 배달로라두 ㅋㅋㅋㅋㅋㅋ

역시 기대만큼 맛있었어요

 

부추땡초전, 가문어간장구이, 골뱅이무침

이렇게 시켰는데 세개 다 너무

맛나서 흡입했답니다

 

나중에 매장도 꼭 가봐야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