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동구맛집 속초순대국, 중공업맛집

파스텔리 2022. 12. 22. 15:20
728x90

 

 

 

 

 

해장 겸 순대국먹으러가기루!

외부는 좀 허름한데

내부는 아님 ㅋㅋㅋ

 

 

 

 

 

아주 팔팔 끓더이다

 

 

 

 

 

 

널찍한 내부

점심시간 전이여서 아직 사람이 많지 않았어용

막걸리도 판매하는 것 같았아요

단호박 식혜도 먹고팠는데

품절 ㅠㅠ

테블릿으로

모둠순대국밥 2개 주문하구

기다리고 있는데

 

 

 

 

 

 

갑자기

로봇친구 등장 ㅋㅋㅋㅋㅋㅋ

어머 너무 최첨단인걸 ㅋㅋㅋㅋ

 

 

 

 

 

 

로봇친구가 가져다 준

반찬들 세팅하고 국밥을 기다려 봅니당

 

 

728x90

 

 

 

 

 

 

흐엉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요

깍두기도 듬뿍 퍼와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

(づ ̄3 ̄)づ╭❤️~

 

 

 

 

 

 

안에 다대기도 들어가 있어서

섞으면 빨간궁물~

너무 맛있었어요

순대가 진짜 뜨거우니 식혀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

 

 

다먹고 집가려고 뒤돌았는데

중공업분들 점심먹으러 오셔서

꽉찼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맛집입니다증말

 

 

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