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동구 일산지회센터 밀치회,도다리회 포장

파스텔리 2023. 1. 30. 21:52
728x90

 

 

 

 

 

 

 

어무이께서 회사주신다해서

룰루랄라 따라갔다왔습니당 ㅋㅋㅋㅋ

 

 

 

 

 

 

회센터 앞 일산지풍경

너무 이쁘죠?

회센터 안으로 들어가서

주문을 해봅니당

 

 

 

 

 

 

밀치가 철이라고 하셔서

밀치회랑 도다리로 주문주문~

 

 

 

 

 

 

기다리는 동안 물고기 구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저런 수다를 떨다보니

포장 다 해서 주시더라구용

매운탕거리도 야무지게 챙겨서 집으로 갑니다

 

 

728x90

 

 

 

 

 

 

 

밀치회 때깔보세용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용

도다리는 말해모해

 

 

 

 

 

 

지금 보니 또 먹고싶네요 ㅠㅠㅠ

신선하고 쫜득한게

너무 맛있었답니다 ㅠㅠㅠㅠㅠㅠ

(ಥ _ 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