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김가네 김밥 상봉

파스텔리 2022. 12. 16. 17:23
728x90

 

 

 

 

 

 

 

 

영화 보기 전에

배를 채우려 김가네에 갔어요

상봉역,망우역 근처라

금방 찾으실 수 있답니다

 

 

 

 

 

날이 추워서 후딱 들어갔어요 ㅋㅋㅋ

 

 

 

 

 

 

김밥 종류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그래도 참치김밥으로 주문~

나중에 멸추김밥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유부우동과 라볶이도 주문해봅니당 ㅋㄷ

지금보니 치돈이 땡기네요 ㅋㅋㅋㅋ

(❁´◡`❁)

반찬류들은 셀프였어요

김치랑 단무지 말고도 무말랭이 콩 등등이 있었어요

 

 

 

 

 

 

김밥 등장~😘

이렇게 볼땐 몰랐는데

먹을때 김밥 정말 커서 ㅋㅋㅋ

쪼꾸미 입은 정말 힘들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라볶이가 좀 매콤한데

정말 맛있더라구용 ㅋㅋㅋ

참김이랑 먹으니 궁합 굿굿

 

 

 

 

 

 

유부우동도 처음에는 좀 별론가?

했는데 국물도 맛있고

괜츈했어용

 

음식들이 다 무난하고 맛있는게

밥해먹기 귀찮고 간단하게

분식 먹고싶을 때 가서 먹기 딱 좋을 것 같더라구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