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광장시장 맛집 자선네 떡볶이 맛집

파스텔리 2023. 4. 13. 21:58
728x90

 

 

 

 

 

예전부터 가야지가야지하고

벼르던 광장시장에 다녀왔어요

 

와 진짜

주말에가니까...

정신이없더라구요

웬만하면 평일에 가시는걸 추천

 

 

 

 

 

해질녘 광장시장

룰루 아주

둑흔둑흔

했답니다

 

 

 

 

 

 

안쪽으로 쭉쭉

들어가다 보면

가려고 했던

자선네가 바로 보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사람이 너무 많아서 ㅠㅠ

느긋하게 먹기는 무리입니다

 

 

 

 

 

 

3000원 떡볶이

아주 맛나보이쥬?

쌀떡인데 정말 쫠깃하니 맛났어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그렇다고 양이 엄청 많진 않지만?

ㅋㅋㅋㅋ

조금조금씩 맛보기 좋은거 같네요

 

 

 

 

 

 

순대도 빠질 수 없쥬?

그냥 평범쓰한 맛

떡볶이 소스에 찍어서 흡입했네요

 

 

728x90

 

 

 

 

닭발을 엄청 좋아하진 않는데

눈앞에 있어서 그런지

굉장히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구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배가 안차서

사먹은 뿌링클 호떡...

음...

노맛

호떡은 그냥 오리지널이 

최고인거 같네요 ㅋㅋㅋㅋ

 

사람이 너무 많아 기빨렸지만

그래도 즐거운 하루~

 

 

728x90